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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ITYCATION
COLLABORATION
Clothes
F & B
Toys & Play Areas
Baby Products & Miscellaneous Goods
Cosmerics & Skincare
CITYCATION
WHAT IS COLLABORATION?
01
무엇을 같이 할 수 있나요?
양사의 윈윈(Win-Win)을 목표로, 온/오프라인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, 팝업오픈, 페스티벌 참여 등을 진행합니다.
씨티케이션과 어떻게 콜라보가 진행되나요?
02
[온라인]
10,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씨티케이션의 공식 인스타그랢에 귀사의 상품을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노출할 수 있습니다. 추가적으로 양사의 상품을
바터로 교환하여 진행도 가능합니다.
[오프라인]
3,000명 이상의 월 평균 고객이 방문하는 씨티케이션 오프라인 매장에 귀사의 제품과 상품을 비치하여 고객들이 직접 사용하고,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
하며 고객의 인스타그램을 통한 제품의 직/간접적인 노출, 제품 판매로 인한 추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[라페리 페스타(씨티케이션 엠버서더 페스티벌)]
30명의 유명 아역 배우, 키즈 모델 및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씨티케이션 엠버서더 페스티벌에 상품을 협찬하여 별도 모델 섭외 비용 없이 1등 작가가 직접 촬영
한 고퀄리티 사진을 확보할 수 있으며, 엠버서더 인스타그램을 통한 1차 바이럴과 페스티벌 종료 후 자사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2차 바이럴 효과를 기대할
수 있습니다. 바이럴과, 페스티벌 종료 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2차 바이럴을 진행합니다.
03
누구를 위한 콜라보인가요?
콜라보를 통해 양사는 타켓층에 맞는 새로운 잠재 고객을 마주할 수 있으며, 씨티케이션의 채널에 브랜드 홍보와 함께 신규 마케팅 패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.
어디서 콜라보를 진행하나요?
04
[온라인]
씨티케이션 공식 인스타그램
[오프라인]
씨티케이션 전 지점
[엠버서더 페스티벌]
씨티케이션 전 지점 및 추가 프리미엄 장소
언제 콜라보를 진행하나요?
05
[온라인]
매주 수요일부터 차주 화요일까지 7일간 온라인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됩니다.
[오프라인]
양사 협의 후 조율 일정에 맞춰 진행됩니다.
[라페리 페스타(씨티케이션 엠버서더 페스티벌)]
약 2개월 주기로 진행됩니다.
왜 씨티케이션과 콜라보를 해야 하나요?
06
2023년 씨티케이션을 방문한 어린이 및 보호자 수는 약 5만명 이상으로, 씨티케이션과 함께한다는 것은 정확한 타겟층(어린이, 보호자 등)의 많은 잠재적
고객을 확보할 기회이며 나아가 신규 마케팅 채널 및 추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. 뿐만 아니라 씨티케이션 엠버서더를 통한 귀사의 상품 홍보 및
컨텐츠 창출이 매우 간편하며 이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 효과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HOW IT WORKS
등록
본 페이지 및 제휴 문의 공식 메일을
통해 제휴 및 제안을 신청합니다.
접수
등록/발송된 제휴 및 제안 내용이
담당 부서에 접수됩니다.
검토
담당 부서에서 해당 내용을
면밀히 검토합니다.
결과통보
제휴 및 제안 내용에 대한
진행 여부 결정 및 결과를 회신힙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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